아버지하나님은 계신다고 하면서 어머니 하나님은 계시면 않된다.

 

성경은 곧 하나님의 말씀 입니다.

성경은 구원자를 통해 영생을 얻을 수 있는 방법까지도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 마지막시대 구원자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통해 구원 즉 영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갑자기 어머니 하나님을 믿게 된 것이 아닌 성경에 증거되어 있는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것 입니다.

 

 

 

어머니하나님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가장먼저 성경을 보아야합니다.

어머니하나님은 이미 창세전부터 아버지하나님과 함께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이십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하면 아버지하나님만 계신줄 알고있지만 성경을 자세히 살펴보면  어머니하나님도 당연히 계심을 알 수가 있습니다.

 

창1:26~27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을 가리켜서 우리라고 복수형태로써 하나님은 한분이 아닌 두분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영원부터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 속에 감취인 비밀은 우리가 사람을 창조하시겠다  하신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구약성경의 원전에 해당하는 히브리어 성경에는 ‘하나님’이 복수명사 (엘로힘)’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나님들’로 해석되는 이 표현은 구약성경 39권에 걸쳐 2500회 이상 등장합니다.

 

하나님께서는 피조물인 사람의 형상을 통해 당신을 왜 복수의 하나님으로 표현했는지 알려주셨습니다.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구원의 역사를 이끄시는 장면은 성경 전반에 걸쳐 담겨 있습니다.

 

다음은 성경 마지막 장에 묘사된 두 분의 구원자에 대한 기록입니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17)
 
하나님께서 성령과 신부의 모습으로 나타나셔서 구원을 베푸신다는 예언입니다.

 

성령은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신부(bride)는 말 그대로 성령의 아내이니 ‘어머니 하나님’인 것입니다.

 

다시 말해 성령과 신부는 창조 시에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하시며 인류를 창조하신 엘로힘,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인류에게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시기 위해 마지막 성령시대에 이 땅에 오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 하나님을 믿습니다.


오늘날 이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에게 구원자를 알려주기 위해  성경은 성령과 신부되어 오셔서 생명수를 주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증거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는 결단코 이상스럽게 여겨질 내용이 아닙니다.
우리가 쉽게 우리 가정을 생각해 본다면  어머니가 안계시는 가정이 불완전하고 이상하게 여겨지지 않나요?
만물의 이치를 통해서만 보더라도  우리에게 어머니의 존재는 반드시 필요하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Posted by 엘리시아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