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민족 명절인 구정 연휴 가 시작되었습니다.

가족끼리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가족들과 함께 해산물 먹으려 갔는데

양을 너무 많이 주셔서 남기고 왔네ㅇㅇㅇㅇ요

ㅎㅎㅎ

 

삼촌 조개구이 해산물

손님도  엄청 많았어요......

 

 

 

처음으로  물회를  주시네요^^

 

 

 

 

 

 

 

각종 기본 반찬류 주시네요...

 

 

 

 

 

이제  회  한 접시^&^

 

 

 

 

 

이제  해산물이  나오기  시작하나 봐요!!!

 

 

 

 

 

 

새우가  살아서 다리가 움직여요>>>

 

 

 

 

 

 

 

 

 

 

 

 

 

초밥  까지>>

 

배가 불러오네요.....

 

 

 

 

 

 

 

 

 

 

 

이제 매운탕에 밥이 나왔답니다..

 

 

 

 

 

자!!!  오늘 먹은  해산물입니다..

 

 

 

 

 

 

엄청 싱싱해요'>>>

 

 

 

 

 

 

 

 

 

 

 

 

 

 

이상 동구 일산지 해물 맛집이었습니다.

 

 

 

 

 

 

 

 

Posted by 엘리시아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