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교리와 기존 교회 성경적인 교리 비교

하나님의 교회와 기존 교회들이랑 무엇이 다른지 궁금해하셔서 간단하게 올려 드립니다

 

 

 


※ 성경에서 예배일??

성경에는 예배일로 어떤날을 정해 주셨나??

 

[창 2:1 하나님의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 날이 이를 때에 마치니 그 지으시던 
일이 다하므로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니라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이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안식일은 천지창조에서부터 유래되었고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한 날로써 

 

거룩하고  복된 날이라고 하시고 이 안식일은 모세시대 십계명의 네 번째

 

계명으로 제정이 되었다. 

 

 

 

 

 

[출 20:8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출 31:13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 줄 너희로 알게 함이라 
레 19:3 너희 각 사람은 부모를 경외하고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나는 너희 하나님 여호와니라 
신 5:12 여호와 너의 하나님이 네게 명한 대로 안식일을 지켜 거룩하게 하라
사 56:2 안식일을 지켜 더럽히지 아니하며 그 손을 금하여 모든 악을 행치 아니하여야 하나니 
 이같이 행하는 사람,
이같이 굳이 잡는 인생은 복이 있느니라 
겔 20:20 또 나의 안식일을 거룩하게 할지어다 이것이 나와 너희 사이에 표징이 되어 
 너희로 내가
여호와 너희 하나님인 줄 알게 하리라 하였었노라 
겔 20:21 그러나 그 자손이 내게 패역하여 사람이 준행하면 그로 인하여 삶을 얻을  나의 율례를 
좇지 아니하며
나의 규례를 지켜 행하지 아니하였고  나의 안식일을 더럽혔는지라 이에 내가 이르기를
 내가 광야에서 내 분을
그들의 위에 쏟으며  내 노를 그들에게 이루리라 하였으나 
겔 20:24 이는 그들이 나의 규례를 행치 아니하며 나의 율례를 멸시하며 내 안식일을 더럽히고 
 눈으로 그 열조의 우상들을 사 모 함이며 
겔 22:8 너는 나의 성물들을 업신여겼으며 나의 안식일을 더럽혔으며 
겔 22:26 그 제사장들은 내 율법을 범하였으며 나의 성물을 더럽혔으며 거룩함과 속된 것을  분변치 
아니하였으며
 부정함과 정한 것을 사람으로 분변하게 하지 아니하였으며  그 눈을 가려 나의 안식일을
 보지 아니하였으므로
내가 그 가운데서 더럽힘을 받았느니라 
마 12:8 인자는 안식일의 주인이니라 하시니라 
눅 4:16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행 13:14 저희는 버가로부터 지나 비시디아 안디옥에 이르러 안식일에 회당에 들어가 앉으니 
행 13:44 그다음 안식일에는 온 성이 거의 다 하나님 말씀을 듣고자 하여 모이니 
행 15:21 이는 예로부터 각 성에서 모세를 전하는 자가 있어 안식일마다 회당에서 그 글을 읽음이니라 하더라 
행 17:2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행 18:4 안식일마다 바울이 회당에서 강론하고 유대인과 헬라인을 권면하니라.

 

 

 

안식일을 기억해서 지키라 하셨는데 안식일은 창세기 2장에서 일곱째 날이라고

 

기록하고 있다.  그렇다면 일곱째 날은 오늘날 요일제도 상으로 무슨 요일인지 알아야 한다.





 하나님의 교회 예배일?? 

 

 

 

하나님의 교회가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는 매주의 첫 날인 일요일이 아니라,  

매주의 일곱째 날이자 마지막 날인 토요일에 안식일 예배를 드린다.

 

 

 

 

 

 

 

 

 

 

 

하나님의 교회가 지키고 있는 일곱째 날 안식일은, 구약에도 

신약에도 반드시 지키라고 기록되어있는 하나님의 계명이요. 하나님의 법이다.

달력을 보면 한 주간의 시작은 일요일로부터 시작하여 토요일로 마쳐지고 있다. 

토요일은 한 주간의 마지막 날로 흔히 주말(週末)이라고 한다. 

토요일이 일곱째 날이라는 것은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공통적으로

 인정되고 있는 부분이다.
 






※​ 기존 교회의 예배일?? 

 

 

기존 교회들은 예수님과 제자들 그리고 초대 하나님의 교회가 지키지 않았던 매주의  

첫 날인 일요일 예배를 주일예배로 드리고 있다. 

 

 

성경 어디에도 일요일 예배를 드리라거나 드렸다는 기록은 없다. 

예수님과 제자들이 다 죽고 난 이후 교회가 뷔페 되는 과정 가운데 들어온 

태양신 숭배의 날일 뿐이라고 역사는 증거하고 있다.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 


성경의 예언을 살펴보면 하나님께서 시대를 성부 여호와, 성자 예수님, 

 

성령 새 이름  으로 시대를 나누시고 지금 이 시대에는 새 이름으로

 

구원을 얻게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믿는 하나님??



 성령시대 구원자!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이 증거 하는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 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시대에는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 즉, 영원한 생명을 허락해 주십니다.


생명수를 허락해 주시는 성령은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그리고 신부이자 계시록 19장에 어린양의 아내로 표상된 신부는,

 갈라디아서 4장 26장의 사도 바울의 기록을 보면

 

어머니 하나님이심을 증거하고 있다. 

 

 

 

 

일반교회 에서 믿는 하나님 ??



기존 교회들은 2,000년 전 구원자로 사람 되어 이 땅에 오신 예수님만 믿고 있다.

그러나 지금은 성경의 예언상 성자이신 예수님의 시대는 지나갔다. 

바로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는 성령시대이다.


 


 

 

 

그리스도인이라면 성경에 기록된 가르침과 신앙적 행위들을 하나하나

 지키고 행해야 한다. 

하나님의 교회는 기존 교회가 지키고 있는 크리스마스를 하나님의 교회는 

지키고 있지 않으며, 십자가도 세우지 않는다.

 

 

 





 

 

 

마태복음 7장 21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주여 주여 하고 부르짖는다는 것은 일단 하나님을 믿는 자들이다. 

하지만 그들이 다 천국에 들어가지 못한다고 하셨다. 

다만 하늘에 계신 아버지, 즉 하나님의 뜻대로 행한 자들이

들어가는 곳이 천국이라고 하셨다.

 

 

 

 

 

 

 

 

 



​하나님 뜻대로 실천하고 순종하는 곳이 하나님의 교회다. 

일요일 예배나 크리스마스 그리고 십자가도 하나님의 뜻이 아니다. 

분명 불법을 행하는 것이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대로 행하고, 성경이 증거 하는 성령시대 구원자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있다.


 

 

 

 

 

 

 

 

 

Posted by 엘리시아7